본문 바로가기



제주정보

제주 크림커피가 맛있는 카페, 서귀포 올디벗구디

목차

    제주에 살면서 점점 가는 횟수가 늘어나는 카페 또는 식당이 있다. 천천히 꾸준히 가기 때문에 사장님들이 알아보진 못하지만 맘속에선 이미 나는 단골손님이지 하며 미소 지으며 간다. 서귀포에 '올디벗구디'란 카페는 최근에야 알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자주 갈 것 같다. 여기 크림 커피가 정말 맛있다!

     

    2층 단독주택을 느낌있게 리모델링했는데 센스가 느껴졌다. 근데 여기서 말하는 버릴 건 버릴 줄 아는 센스다. 인테리어 공사를 하다 보면 완벽하게 하려다가 시간도 돈도 더 들고 끝에 가서 지쳐버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 곳은 딱 필요한 곳만 멋지게 살렸다. 그리고 손님 입장에서 굳이 필요하지 않은 곳들은 그대로 두었는데 올 때마다 살짝 질투 난다. 왠지 여기 사장님 추진력도 엄청 좋을 것 같은 느낌!

     

    서귀포 도순마을에 있는 작은 동네 카페로 주변에 아무 관광지도 없지만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다. 처음 갔을 때 자리가 없어서 깜짝 놀랐다. 그리고 작은 마을카페치고 가격이 비싼 편이라 동네 사람들은 안 갈 것 같지만 알다시피 우리도 가는 횟수가 늘고 있다. 

     

    크림 커피가 맛있어.

    우리는 올디커피 주로 시키는데 아직 여기보다 맛있는 곳은 못 가봤다.

    찾기 전까진 계속 가야지.

     

    사람들이 없을 때 재빨리 찍어봤다. 1층은 이렇게 되어 있고 2층은 작은 방들로 되어 있다.

     

    크림이 쫀쫀하고 단단하다. 저 나무 스푼이 종이컵보다 훨씬 작은데 크림 위에 꽂으면 가라앉지 않고 그대로 고정되어 있다. 젤 좋은 건 천천히 마셔도 크림이 섞이지 않고 끝까지 쫀쫀하게 유지되어 있다. 아 어쩔 거야

     

    허기져서 쿠키도 시켜봤는데 나름 만족.

     

    후기 보면 다들 크로플이 맛있다고 하는데 오우 이건 우리 스타일 아님!

    이곳이 맛없는 게 아니라 이 메뉴 자체를 다른 곳에서도 안 먹을 것 같다. 개취 개취

    근데 사람들 다들 이거 먹더라.

     

    어느새 쿠폰 10장을 다 모아서 음료 한 개와 교환했다. 이곳 쿠폰 있어요~~! 

     

    영업시간 : 11시~21시 (휴무는 인스타 공지)

    No kids zone (12개월 미만 11세 이상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1층 한정)

    카페 옆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cafe_oldiebutgoodi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