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일본여행) 오사카 우메다 호텔 , 숙소 순위 및 예약 top5

목차

     

    오사카 우메다 호텔, 숙소

    순위 및 예약하기


    오사카 우메다 특징

    '혼돈의 우메다'라고 불릴 만큼 교통이 무척이나 복잡한 곳입니다. 현지 일본인들마저 복잡함에 혀를 내두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지역의 지상과 지하 교통수단 마스터한다면 전 세계 어딜 가도 지하철 하나는 잘 탈 수 있다고 합니다. JR, 한큐, 미도스지선 등 여러 노선이 지나가는 곳이라 유니버셜이나 교토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 거쳐가는 곳으로 이곳 저곳 이동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지만 복잡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호텔 / 숙소 TOP 5

    이비스 

    아코르 계열의 이비스호텔입니다. 2018년 11월에 오픈한 곳입니다. 전세계 어딜 가도 이비스 호텔은 가성비면에서 중간 이상은 한다고 여겨집니다. 아코르 브랜드 세일기간을 종종 이용해서 미리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세일기간만 잘 이용한다면 1박에 약 5~7만 원으로 가능합니다. 

     

    우메다역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위치는 좋은편입니다. 무엇보다 한큐백화점과 아주 가깝습니다. 단점으로는 방이 생각보다 좁습니다. 일본 호텔은 보통 방이 크지는 않은데 그중에서도 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호캉스와는 어울리지 않으며 여행일정이 빡빡하고 잠만 자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가족 여행보다는 친구 또는 연인끼리 가기에 아주 좋습니다. 

     

    이비스-오사카-우메다
    이비스 오사카 우메다

    우메다 한큐리스파이어 오사카

    2019년 11월 27일에 오픈한 곳으로 신상호텔입니다. 대형 복합시설인 링크스(Links) 건물에 위치하였으며 호텔 구역은 건물의 고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9층이 로비이며 25층을 넘어가면 멋진 뷰를 볼 수 있으니 야경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참고해볼 만합니다. 

     

    1,000실이 넘는 대형 호텔이며 전 객실 금연방입니다. 투숙객은 로비에 있는 드링크바를 이용가능하며 어메니티 바에서 무료로 칫솔과 치약, 머리빗, 면도기 등의 어메니티를 직접 골라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JR 오사카역, 오사카메트로, 우메다역에서 도보 3분으로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또한 간사이 공항5번 홈에서 버스 타고 뉴한큐호텔 정거장에 내리면 바로 길건너에 있어서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지하에 마트가 있으며 공동 건물 안에 유니클로 및 각 종 식당과 카페들이 다 연결되어 있습니다. 즉 한 건물 안에서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많아 편한 일정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숙소입니다. 오사카역에서 호텔까지는 건물이 이어져서 밖을 나갈 필요가 없어서 궂은 날씨에 관계없이 여행이 가능합니다. 여유로운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우메다-한큐리스파이어-오사카
    우메다 한큐리스파이어 오사카

    호텔 뉴 한큐 오사카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으로 호텔이름이 공항버스 정류장으로도 쓰입니다. 공항에서 직행하는 버스가 있습니다. 우메다의 중심에 위치하여 근처에 백화점, 지하철역, 쇼핑몰이 다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저렴합니다. 같은 지역 다른 호텔들은 숙소비가 약 10만원 초중반대에 형성되어 있는데 이곳은 평일 가격으로 7만 원 정도입니다. 단점으로는 객실이 조금 노후화되었고 흡연객실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예약 시 반드시 금연방을 요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호텔-뉴-한큐-오사카
    호텔 뉴 한큐 오사카

    온야도 노노 오사카요도야바시 핫 스프링

    난바 Top5 호텔소개편에서 1등을 줬던 온야도노노 호텔의 다른 지점입니다. 난바와 우메다 중간쯤에 위치했습니다. 사실상 위치가 애매해서 접근성에는 점수를 줄 수 없지만 '다다미방'이 있기 때문에 아직 걷지 못하는 아기가 있다면 이곳을 선택하는 게 현명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걷는다면 굳이 여기를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난바지역과 마찬기지로 대욕탕이 있으며 무료로 컵라면을 제공합니다. 위치가 크게 상관없고 북적북적 한 곳보다 조용한 곳이 좋다면 이곳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택시를 이용하여 접근성의 단점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택시비는 우메다까지 1,000엔 / 도톤보리까지 1,500엔 / 유니버셜까지 3,200엔 정도 합니다. 

     

    온야도 노노 오사카요도야바시 핫 스프링
    온야도 노노 오사카요도야바시 핫 스프링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가성비를 고려하지 않고 좋은 호텔을 찾는다면 여기가 제격입니다. 위의 호텔들은 대략 10~15만원의 가성비 위주의 호텔들이지만 만약 숙박비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면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 고급호텔입니다. 비싸다는 단점 말고는 모든 것이 좋습니다. 1박에 약 40만 원대입니다. 20층에 로비가 있고 그 위로 방이 있어서 방에서 바라보는 야경뷰가 아주 멋집니다. 직원들 역시 철저한 교육이 되어 있어서 친절합니다. JR오사카 역과 매우 가깝고 공항 리무진버스를 타서 뉴한큐 호텔에 내리기만 하면 호텔 측에서 모범택시와 호텔 직원을 동반한 픽업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인터컨티넨탈-호텔-오사카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오사카 난바 호텔 Best 5 추천

    일본 여행 오사카 난바 호텔 Best 5 추천 선정 기준 오사카 숙소는 크게 난바 그리고 우메다로 나뉩니다. 만약 일본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계획이라면 교통편이 잘 되어 있는 우메다도 괜찮지만

    jejudo-life.tistory.com